GWANGJU
ENTERPRISES FEDERATION
광주경총, 직장 적응 지원사업 24년도 사업성과 전국 최우수 25년도 사업 확대 지원
운영자
날짜 2025-03-10 조회수 11

광주경총, 직장 적응 지원사업 24년도 사업성과 전국 최우수 25년도 사업 확대 지원

 

광주경영자총협회(회장 양진석, 호원·해피니스CC 회장)는 고용노동부 직장적응 지원사업에 작년에 이어 금년까지 2년 연속 선정되어 사업비 812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광주경총은 작년에 이 사업을 통해 2,690여명의 관리자와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청년친화 및 직장적응 온보딩 프로그램을 지원하였으며 참여자 만족도가 높아 당초 목표했던 700명보다 훨씬 상회한 성과를 달성하여 전국 최우수(S) 사업평가 등급을 받은바 있다.

 

금년 사업 목표로는 작년 성과에 힘입어 지역 기업 임직원 1,000여명을 대상으로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

-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기업에 재직 중인 최고경영자(CEO),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청년세대 이해 및 커뮤니케이션, 리더 혁신 등 교육을 실시하고, 입사초기 청년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조직문화 교육, 직장예절, 팀협업 및 기본 오피스 교육 등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평소 기업에서 겪고 있는 우수 인재 확보에 대한 애로를 해소하고 양질의 직장 적응 프로그램으로 조직 적응 도모 및 애사심 향상, 기업 생산성 증대 등 우리 지역 기업에 일자리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광주경총은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최대의 사업 성과를 내기 위해 지난 2월까지 사업세부계획 및 일정 등을 수립하고 3월부터 본격적인 사업에 착수한다.

 

3.10()부터 4.11()까지 광주광역시 산업단지 및 일반 기업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며 기업에서 희망하는 교육을 선택하여 맞춤형 프로그램 설계, 자사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광주경영자총협회 홈페이지(www.gjef.or.kr) 또는 일자리사업부(062-654-34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지난해청년성장 직장적응 지원사업 최우수등급(S) 다양한 수임 사업에서 성과를 내며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힘을 보태 기업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올해도 체계적인 준비로 지역 대표 경제 단체로서 다양한 신규사업 발굴유치와 적극적인 행정으로 기업지원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게시글 상세 폼
top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