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광주경영자총협회 제16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봉길입니다.

지난 2월 26일 광주경총 회장 이·취임식에 직접 참석해 주시고 축하와 격려를 보내주신 과분한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생명의 기운이 넘치는 봄을 앞두고 있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어려움이 크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건강과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귀사도 위기를 잘 극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잘 아시다시피 최근 국내외 경제 환경은 우리 경영자들이 예측하기 힘들 정도로 급변하고 불확실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노동경제정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회원기업의 교류와 연대를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지역 일자리 창출과 미래산업 기반 조성을 위해 광주광역시와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으며,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 기반을 다지는 한편, 현장의 노사관계 애로사항을 적극 지원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30주년을 맞이하는「금요조찬포럼」은 다가올 4차 산업혁명과 불확실성 시대에 우리 경영자들이 슬기롭게 대처하고 경영혁신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저와 광주경총 임직원은 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당부 드립니다. 많은 성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광주경영자총협회 회장 김봉길